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운동의 정석 1탄 - 상지/코어/하지 편


운동의 정석 1탄 - 상지/코어/하지 편

머스트무브 저 | 머스트무브

출간일
2021-09-24
파일형태
PDF
용량
40 M
지원 기기
PC스마트폰태블릿PC
대출현황
보유1, 대출0, 예약중0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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목차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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콘텐츠 소개

1214개의 논문, 106권의 전문 서적 기반 / 수많은 실무 경험, 운동 세미나 진행 경험을 통해 축적된 머스트무브만의 운동 지식 / 머스트무브 어플리케이션의 방대한 운동 데이터

목차

[기초 해부학]
1. 목 Neck
2. 어깨 Shoulder
3. 팔꿈치 Elbow
4. 손목 Wrist
5. 흉추 & 요추 Thoracic & Lumbar
6. 골반 & 고관절 Pelvis & Hip
7. 무릎 Knee
8. 발목 & 발 Ankle & Foot

[상지 재활]
1. 거북목 Forward head posture
2. 어깨충돌증후군 Subacromial impingement syndrome
3. 오십견 Adhesive capsulitis
4. 어깨불안정성 Shoulder instability
5. 손목터널증후군 Carpal tunnel syndrome

[척추 및 골반 재활]
1. 허리 디스크 Lumbar disc herniation
2. 만성허리통증 Chronic back pain
3. 좌골신경통 Sciatica

[하지 재활]
1. 슬개대퇴 통증 증후군 Patellofemoral pain syndrome
2. 햄스트링 부상 Hamstring injury
3. 골관절염 Osteoarthritis
4. 발목 외측 불안정성 Lateral ankle instability
5. 족저근막염 Plantar fasciitis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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